현대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환경오염문제는 날로 심각해져 가고 있으므로 반드시 해결해야만 하는 전세계적 공동과제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각종 환경오염으로 인해 대기, 수질, 토양, 해양 모두가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국민 모두가 직·간접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또한, 기형아 출산율의 증가, 극단적인 지역이기주의(님비현상) 대두, 생태계 파괴 및 각종 새로운 질병의 발생 등 환경 파괴의 대가는 가혹하리 만큼 혹독하고 매섭게 우리의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과거에 비해 매우 높아져 각계 각층에서 환경보호를 위하여 열띤 구호를 외치고 있으나, 산업의 발전과 함께 악화되어 가는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역부족이므로 환경정화를 위한 노력이 더욱 더 절실한 때입니다.

이에 우리 바이오메카 임직원 일동은 "인류의 삶의 터전인 지구는 현재의 우리 것이 아니라 후손들의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잠시 빌려 쓰는 지구를 잘 보전하여 그들에게 온전히 되돌려 주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질환경분야의 국내 최고 권위자이신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물환경센터의 박완철 박사를 모시고 그의 축적된 노하우를 적용한 지속적인 공동연구개발로 "맑은 물, 맑은 세상, 풍요로운 미래창조"를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여, 21세기 환경산업을 선도할 환경분야의 메카로 우뚝 설 것임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